카테고리 없음

대부 소액대출 Best 9 상품 금리 및 한도 조회 필요한 사람만

하늘쇠똥 2022. 1. 24. 12:01

오늘은 대부 소액대출 Best 9 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상품들이 있으니 천천히 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럼 아래의 이미지를 눌러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대부 소액대출 바로가기▼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언젠가 은행 대출을 신청해야 한다. 그것은 필요한 매입 자금을 조달하거나, 예상치 못한 것을 지불하거나, 여러 부채를 관리하는 것일 수 있다.

개인 대출을 받는 데 비용이 많이 들 필요는 없다. 이 9가지 간단한 충고를 따르세요.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요.

1. 얼마를 빌려야 하는지 결정하라.

개인 대출에서 최고의 거래를 받으려면 다음과 같은 질문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 돈이 필요하세요?

얼마나 빌려야 하나요?

얼마나 오래 돌려받고 싶으세요?

이것은 여러분이 다른 대출자들이 같은 대부 소액대출 금액을 빌린 것에 대해 얼마나 많은 돈을 청구할 것인지 볼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만약 저축이 있다면, 여러분이 지불해야 할 어떤 것에든 저축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빌린 금액이 작을수록, 여러분은 결국 덜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관심사를 뒤흔들다. 실직할 경우 최소한 3개월의 생활비를 충당할 수 있는 충분한 저축을 하도록 하세요. 예를 들면.

2. 그의 신용 기록을 확인해 보세요.

개인대출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금리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 중 하나는 신용기록이다. 그의 신용등급이 높을수록, 더 그럴 가능성이 높다. 더 싼 가격을 제시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의 신용이 가장 좋지 않다면, 이 팁을 당신의 신용 점수를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하세요.대출을 신청하는 대부 소액대출 것입니다.

만약 그가 고위험 사업자로 간주된다면(예를 들어, 그는 지급불능의 전과가 있고, 카운티 법원(CJC)의 판단을 가지고 있다)은 아마도 대출 계약일 것이다.나는 그들이 신용이 낮은 대출자들을 위해 특별히 설계될 것이기 때문에 더 높은 APR을 받는 것을 좋아한다.

그렇기 때문에 신청하기 전에 신용등급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싼 대출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여부를 알 수 있다. 그는 3개의 주요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다. 영국 신용 참조 기관:

프로페셔널

에퀴팍스

트랜스 유니온.

세 가지 신용 보고서를 모두 검토하면, 점수를 떨어뜨릴 수 있는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고 신용을 신청할 때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알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전에 신용등급을 높일 수도 있다.

3. 대출을 비교하기 위해 주위를 둘러보세요.

대출이나 금융상품이 요청될 때, 시장에 있는 것을 비교해서 대부 소액대출 당신에게 적합한 거래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출을 비교할 때, 모든 시장 대출자로부터 빌려야 하는 대출 비율과 총 비용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두 개 이상의 비교 사이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거래 비교를 위해 인용된 APR 대부 소액대출 대표를 살펴봐야 할 것이다. 이는 이자율과 지출을 포함한 대출 비용을 보여줄 것이기 때문이다. 적어도 51%는요.대출자는 이 수수료 또는 더 낮은 수수료를 받지만, 그들에게 제공되는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그들의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더 높거나 같거나 더 낮거나 대표적인 APR보다 더 많습니다.

발표된 수수료도 특정 대출금액에만 적용될 수 있으니 실제 대출해야 할 금액에 대한 거래를 찾아보세요.

그는 자신이 당선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제출하기 전에 대출 기준을 점검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일부 대출은 문제가 발생한 적이 있는 사람에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부실채권, 대부 소액대출 심지어 부채통합에도 안전하고 담보되지 않은 대출이 가능할지라도.

4. 은행으로 자동 가지 마세요.

개인 대출을 생각할 때, 그가 현재 계좌를 가지고 있는 은행과 대출을 계약할 때 더 편안함을 느끼는 것은 당연하다. 그는 당신을 고객으로 알고 있고 친숙합니다.더 안전하다고 느끼게 해줘요

하지만 은행과 더 나은 거래를 할 수 있다고 해도, 충성심이 항상 이런 식으로 보상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이 대출을 사고 비교하는 것이 중요한 또 다른 이유이다.당신이 요청하기 전에 그의 은행이 무엇을 제공할 수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5. 가능한 한 짧은 기간 동안 시작하세요.

개인 대출의 중요한 고려사항은 대출금을 상환하는 데 얼마나 걸릴 것인가이다. 이것이 대출 기간이라고 알려진 것이다.

대출 기간이 길수록 일반적으로 이자로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되겠지만, 더 긴 기간은 또한 당신의 월 지불이 더 적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가능한 한 빨리 대출금을 갚는 것과 감당할 수 있는 지불 사이에서 균형을 찾아야 한다.

6. 이자율을 기록하다.

개인 대출에 대한 고정 금리는 그들의 월 지급액이 전체 기간 동안 대부 소액대출 그대로 유지되도록 보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