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과다대출자 소액대출 Top 11 상품 알아볼까요?

하늘쇠똥 2022. 2. 4. 11:02

과다대출자 소액대출은 일종의 할부 대출 입니다. 즉, 고정 금액을 빌리고 일반적으로 12개월에서 84개월 사이의 대출 기간 동안 매월 이자와 함께 상환합니다. 대출금을 전액 지불하면 계정이 폐쇄됩니다. 돈이 더 필요하면 새로운 대출을 신청해야 합니다.

과다대출자 소액대출 클릭▼

1. 개인 대출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대출 금액은 대출 기관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1,500에서 최대 $100,000입니다. 귀하가 받을 자격이 되는 금액은 귀하의 신용 상태(즉, 채권자가 돈을 빌려주면 귀하가 갚을 것이라고 얼마나 확신하는지)를 기반으로 합니다.

왜 돈이 필요한지 생각한 다음 현재 재정 상황에 따라 가장 적합한 대출 유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개인 대출의 종류

개인 대출에는 담보 대출과 무담보 대출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무담보 개인 대출 은 담보로 뒷받침되지 않습니다. 대출 기관은 귀하의 재정 기록에 따라 자격 여부를 결정합니다. 무담보 대출을 받을 자격이 없거나 더 낮은 이자율을 원하는 경우 일부 대출 기관에서는 담보 대출도 제공합니다.

담보 개인 대출 은 저축 계좌 또는 CD와 같은 담보로 뒷받침됩니다. 귀하가 지불을 할 수 없는 경우, 귀하의 대출 기관은 일반적으로 귀하의 자산을 대출에 대한 지불로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3. 개인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

은행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생각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러나 개인 대출을 제공하는 유일한 유형의 금융 기관은 아닙니다.

신용 조합 , 소비자 금융 회사, 온라인 대출 기관 및 P2P 대출 기관 도 자격이 있는 사람들에게 대출을 제공합니다.

빠른 팁: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인터넷 대출 기관이 등장했습니다. 대출 기관이 합법적인지 여부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소비자 금융 보호국 또는 더 나은 기업 협회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 승인 확률 확인

시작하다

4. 개인 대출과 기타 대출 옵션

개인 대출은 다양한 상황에 필요한 현금을 과다대출자 소액대출 제공할 수 있지만 최선의 선택은 아닐 수 있습니다. 신용이 좋은 경우 APR이 0%인 잔액 이체 신용 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금리가 오르기 전에 잔금을 갚을 수 있다면 신용카드가 더 나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잔액 이체 카드를 받았지만 할인율이 만료되기 전에 잔액을 갚지 못하거나 연체하면 이자 비용이 수백 또는 수천 달러에 달할 수 있습니다.

주택 소유자라면 각각 HEL 또는 HELOC라고도 하는 주택 담보 대출 또는 신용 한도 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대출은 낮은 이율로 더 큰 대출 금액에 필요한 자금 조달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HEL은 일반적으로 할부 대출이지만 HELOC는 일종의 회전 신용 입니다. 그러나 주의하십시오. 과다대출자 소액대출 귀하의 집은 이러한 유형의 계정에 대한 담보가 됩니다. 채무 불이행인 경우 대출 기관은 일반적으로 대출 대금으로 주택을 압류할 권리가 있습니다.

5. 신용 점수에 미치는 영향

대출을 신청할 때 대출 기관은 신청 절차의 일부로 귀하의 신용을 끌어올 것입니다. 이것은 하드 조회 로 알려져 있으며 일반적으로 신용 점수 를 몇 점 낮춥니 다.

일반적으로 하드 조회는 신용 보고서에 약 2년 동안 유지됩니다.

최고의 이자율로 쇼핑할 때 이미 계정이 있는 일부 대출 과다대출자 소액대출 기관에서 귀하의 신용을 검토합니다. 이것은 소프트 조회로 알려져 있으며 신용 점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귀하의 점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소프트 풀(soft pull)을 할 대출 기관과 함께 귀하의 요율을 확인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6. 금리 및 기타 수수료

이자율과 수수료는 대출 기간 동안 지불하는 금액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으며 대출 기관마다 크게 다릅니다. 다음은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이자율: 이율은 일반적으로 대출 기관과 신용에 따라 약 5%에서 36% 사이입니다. 일반적으로 신용이 좋을수록 이자율은 낮아집니다. 그리고 대출 기간이 길수록 더 많은 이자를 지불해야 합니다.

개시 수수료: 일부 대출 기관은 대출 처리 비용을 충당하기 과다대출자 소액대출 위해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초기 수수료 는 일반적으로 대출 금액의 1%에서 6% 사이입니다.

선불 위약금 : 일부 대출 기관은 대출을 조기 상환하는 경우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조기 상환은 대출 기관이 다른 방법으로 벌었을 이자의 일부를 놓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점선에 서명하기 전에 이자율뿐만 아니라 대출과 관련된 과다대출자 소액대출 모든 비용을 합산하여 상환해야 할 총 금액을 결정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